Skip to main content
뉴욕시의 자유의 여신상
더 보기

미국 정보

미국 정부, 언어, 종교

미국 전역의 50개 주는 하나의 정부와 언어를 공유하지만, 넓은 국토만큼 다양한 문화적 차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부

미국의 정부는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의 3권으로 분리된 대의민주주의를 표방합니다.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에 방문하면 3권분립을 상징하는 중요한 장소인 국회의사당, 백악관, 대법원을 발견하게 됩니다. 대법원을 발견하게 됩니다.

미국의 모든 주에는 연방법이 적용됩니다. 또한 각 주와 카운티, 지방 자치단체는 자체적인 정부와 법률을 마련하고 각 지역 내의 흡연과 주류 판매 등을 별도로 규제하고 있습니다.

언어

미국에는 국가적으로 공식 지정된 언어는 없지만 영어가 가장 많이 사용되며 많은 주에서 공식 언어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내 남미계 인구의 상당한 비중을 반영하여 점차 많은 공식 정보가 스페인어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영어 이외에도 미국에서는 한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프랑스어가 많이 사용됩니다.

종교

종교의 자유는 미국을 지탱하는 초석 중 하나입니다. 미국에는 공식 국교가 없어, 다양한 사람들이 무수히 많은 종교와 영적 신념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이나 대도시의 중심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지역의 예배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